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결에 흩날리는 꽃잎들을 맞으면 달콤, 설렘 가득한 봄 피크닉을 떠나고 싶다. 봄은 움직이기 좋은 계절인 만큼 발이 편안하고 활동성이 좋은 슈즈를 선택해야 한다. 오래 걸어도 발이 아프지 않으며, 신고 벗기 편한 슈즈로는 단연 '슬립온'이다.
올해 트렌디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슬립온을 신고 스타일리시한 나들이 룩으로 진정한 봄축제의 꽃이 되어보자.
![]() |
▶ 화려함&트렌디 스타일링 '카무플라주 슬립온'
2014 S/S 베스트 패턴인 카무플라주를 가미한 슬립온은 오렌지, 레드, 와인 등의 경쾌한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뽐내기 안성맞춤이다. 몸매를 강조하는 스키니 진, 하늘거리는 플라워 원피스 또는 야상 자켓과 컬러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에 매치할 수 있고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
특히, 비비드한 카무플라주 패턴의 슬립온은 따뜻한 햇살의 봄꽃들과 잘 어울려 근사한 나들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 유니크&러블리 스타일링 '메탈릭 슬립온'
올 봄 패션 트렌드인 메탈릭 소재를 활용한 슬립온은 펀칭 디테일이 여름에도 맨발로 편하게 신을 수 있어 계절에 상관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보인다. 또한 슬립온의 앞 코 부분이 메탈릭 소재로 돼 있어 디테일함이 돋보인다. 메탈릭 슬립온에 컬러풀한 삭스와 함께 매치하여 귀여운 스타일링으로 연출한다면 트렌디하면서 캐주얼한 나들이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브랜드&가격 : 카무플라주 패턴 슬립온은 '지니킴' 제품이며, 19만 8000원. 메탈릭 슬립온은 '페르쉐' 제품으로 5만 9000원대이다.
<사진=지니킴, 페르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