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빛나, KLPGA 카이도골프 드림투어 2차대회 우승
‘KLPGA 2014 카이도 골프 드림투어 2차전’(총상금 7천만 원, 우승상금 1천4백만 원) 에서 김빛나(25)가 우승을 차지했다.

김빛나는 16일 군산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2차전 최종일 경기에서 최종합계 2언더파 142타(71-71)로 4명이 펼친 연장전 끝에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지난해 부친사망과 교통사고 등으로 힘든 한 해를 보내야 했던 김빛나 선수는 "작년에 힘든 일들이 많았는데, 이번 우승으로 힘들었던 기억들을 떨칠 수 있어 더 없이 기쁘다" 며 "이번 우승을 발판으로 내년에는 꼭 정규투어에 진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쇼트게임은 자신이 있어 찬스가 오면 잘 살릴 수 있었다. 매일 아침 쇼트게임 연습장을 간 효과를 본 것 같다"며 "드림투어 후원사인 카이도 골프에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대회 주최사인 카이도 골프 배우균 대표는 “2014년을 도약의 해로 삼아 한국 골프계의 발전은 물론 최고 명품 브랜드로 거듭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제3의 세리 키즈를 위해 드림투어에 전격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카이도골프가 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 최종 라운드는 KLPGA 주관방송사인 SBS골프를 통해 녹화 중계되며, ‘KLPGA 2014 카이도골프 드림투어 3차전’은 4월 29일(화)부터 이틀간 군산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한편 이제 두 번째 대회를 끝낸 드림투어는 앞으로 18개 대회가 남아있다.

<이미지제공=카이도 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