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라구뜨, 키즈·보양 메뉴로 가정의 달 공략

서울 광진구의 뷔페 ‘라구뜨’는 5월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에 특별한 가족 만찬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선 어린이날 스페셜 키즈 메뉴로 프라이드 치킨, 수제 미니 버거, 수제 떡갈비 스파게티, 피자 등 기존 뷔페 메뉴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계란카스테라 초밥과 새우튀김 치즈 롤 등의 일식요리와 캐릭터 초콜릿과 젤리, 매쉬멜로우, 크레페 누들, 솜사탕 등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디저트 메뉴들이 준비된다.

그리고 어버이날에는 셰프 특선 요리로 부모님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마늘 깐풍 소스의 새우와 송이 전복죽, 한우 도가니찜, 브로콜리 양파 버섯의 땅콩소스, 장어 성게알 돈부리 등 어르신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보양식 메뉴들이 준비된다.

아울러 라구뜨는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재미있는 사연과 함께 가족 사진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후, ‘펜타즈 호텔’ 블로그(http://blog.naver.com/hotelpentaz2)에 해당 블로그 URL, 이름, 연락처를 쪽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라구뜨 식사권 및 고급 하우스 와인을 증정하는 ‘가족사진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5월 한달동안 가족과 함께 라구뜨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동반 자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성인 2인 이상 이용 시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 자녀 2명까지 할인 혜택의 대상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혜택에서 제외되지만 5월 5일 어린이날은 혜택이 적용된다.

가격은 런치 4만1800원, 디너 5만3900원(세금 포함)이다.

<이미지제공=라구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