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티셔츠 아이템 하나만 걸쳐도 될 정도의 더운 날씨가 다가왔다. 특히, 유니크한 스타일의 티셔츠라면 포멀한 팬츠나 스커트, 어디에나 매치해도 손쉽게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낼 수 있을 것. 따뜻한 봄날, 시스루 패턴과 컬러 배색, 그리고 로고가 박힌 독특한 스타일의 티셔츠로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내보자.
▶스타일링 :걸리시한 스타일속에 감춰진독특한 반전 '시스루 패턴 티셔츠'
앞의 화이트와 뒤의 그레이 컬러가 반전 매력을 돋보였다. 가수 겸 배우 다솜(공들임 역)이 지난 4월 29일 방송된 K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124회에서 배색 시스루 티셔츠를 선보였다. 이날 다솜이 착용한 티셔츠는 화이트 컬러의 앞부분에 가득찬 시스루 패턴과 그레이 컬러의 뒷부분에 박힌 그래픽 디자인이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다솜은 여기에 연한 핑크 컬러의 데님 재킷과 화이트 컬러의 슬림한 팬츠를 매치해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
▶브랜드&가격 : 다솜이 착용한 배색 시스루 티셔츠는'바닐라비' 제품이며, 가격은 14만 6000원대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30%(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돌파하며, 인기에 힘입어 당초 기획됐던 150회보다 2회 연장된 152회로 종영한다.
<사진=KBS '사랑은 노래를 타고', 바닐라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