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향기 가득한수분 충전이 필요하다. 오가닉 셀렉티브샵 '알뤼(AALWEE)'에서 선보이고 있는 알로에 전문 브랜드 'A24'가 피부 진정과 넉넉한 수분 공급을 위한 '프리미엄 알로에 미스트' 5종을 제안한다.
'프리미엄 알로에 미스트'는 정제수 대신 미국 USDA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알로에 베라 잎 즙을 90% 이상 담았다. 또한, 뜨거운 햇빛으로 지친 피부에 진정과 풍부한 수분 공급을 더해 준다. 여기에 무파라벤, 무알콜, 오일프리로 자극적인 성분을 배제했으며, 미세한 분사력으로 피부에 흘러내리지 않도록 도포되어 편안한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산뜻한 향이 심신의 편안함을 더해 줄 라벤더, 지친 피부의 새로운 산뜻함을 위한 로즈마리, 피지 컨트롤과 상쾌함으로 마무리 하는 민트, 화사한 피부 톤을 위한 레몬, 거친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해 줄 카모마일까지 총 5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알뤼의 직영몰과 직영매장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허브겔 정품 구매 시 미스트 정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2가지 제품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다.
▶브랜드&가격 : 라벤더, 로즈마리, 민트, 레몬, 카모마일 5종 모두 'A24' 제품으로 가격은 2만 2000원이다.
<사진=A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