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코튼데이 홍보대사 하지원 |
미국면화협회의 상징인 코튼 로고가 바뀌게 되었다.
‘코튼데이’는 미국면화협회가 천연섬유 코튼의 편안함과 미국 면화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면제품의 수요 촉진을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올해 ‘코튼데이 2014’는 미국코튼(COTTON USA) 글로벌 마케팅 25주년을 기념하는 “COTTON USA 25”라는 테마를 갖고, 스타 패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코튼을 솔직함과 편안함, 자유분방함이 담긴 젊은 감각으로 해석한 패션쇼를 진행했다.
![]() |
▲기존 코튼 로고 |
한편, 미국면화협회는 이 자리에서 향후 미국코튼 브랜드 (Cotton USA Brand)의 새로운 로고를 아시아에서 최초로 발표하였다.
로버트 밀러 (Robert Miller), 미국면화협회 글로벌 마케팅 이사는, “미국코튼 브랜드의 새로운 로고를 아시아 지역 최초로 한국에서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새로운 로고는 미국코튼의 우수성을 보다 순수하고 (Genuine), 열정적이며 (Passionate), 미래지향적으로 (Visionary) 뛰어나게 표현되도록 노력했다”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