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행사는 ‘파인드 피크닉 스타일-페르쉐 위크 (FIND PICNIC STYLE-PERCH WEEK)’ 이라는 주제에 맞춰 기획됐으며, 이에 샌들류를 제외한 페르쉐의 슈즈 라인 중 활동성 있고, 피크닉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 총 63종이 세일 대상이다.
이 행사는 이번 달 31일까지 페르쉐 온라인 샵과 오프라인 전 매장 (아울렛 매장 제외)에서 동시 진행된다.
브랜드 측은 특히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슈즈 선택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자연스러운 코르크 웨지굽이 유니크한 오픈토와 플라워 프린트가 매력적인 밝은 톤의 펌프스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이 포함되어 있어, 봄과 여름 사이 스타일링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것이라 설명했다.
![]() |
한편, 페르쉐는 31일까지 행사 제품을 포함해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5월 한달 동안 페이스북(www.facebook.com/PERCHE.KOREA) 과 자사몰(www.perche.co.kr)을 통해 뮤지컬 ‘오필리어’와 대림미술관 ‘트로이카 전’등 다양한 문화 행사에 초청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