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를 통해 황소희, 최소라, 지이수가 제안하는 올 여름 트렌드를 살펴보자.
▶소셜라이트 황소희의 선택 ‘바디컨 원피스’
![]() |
황소희는 온스타일 ‘겟잇스타일’의 MC로 활약하면서 절대쇼퍼라는 타이틀로 대중에게 패션 즐기는 법을 소개하고 있다. 최근 그녀의 엄마이자 럭셔리 브랜드 ‘21드페이’을 선보인 이혜경 오르비스인터내셔널패션 대표와 함께 출연하면서 패션피플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도수코 시즌3 우승자, 슈퍼모델 최소라의 ‘시스루 레이스 원피스’
![]() |
모델 최소라는 H라인의 ‘시스루 레이스 원피스’로 아찔한 몸매를 과시했다. 심플한 블랙 원피스이지만 시스루처럼 비치는 우아한 레이스 소재가 더해져 한층 시원하고 페미닌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캐주얼한 느낌의 원형 선글라스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최소라만의 원피스 스타일을 완성했다.
최소라는 2012년 10월에 종영한 On Style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서 1위를 한 후, 2013년 가수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에서 수영복을 입은 미녀로 알려져 있다. 현재 글로벌 모델 컴퍼니 케이플러스 소속이다.
▶스트릿 패션 아이콘 지이수의 ‘레이스 포인트 원피스’
![]() |
스트릿 패션 아이콘답게 지이수가 선택한 이 원피스는 레이온과 나일론 소재로 신축성이 있어 활동하기 편할 뿐만 아니라 바디 커브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시슬리의 ‘라이브 360 셀러브리티’ 원피스 컬렉션은 360도 모든 각도에서 여성의 바디라인을 입체적으로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H라인 ‘레이스 원피스’는 현재까지 판매율 70%를 달성, 현재 리오더가 진행 중이라고 한다.
<이미지제공=시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