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 선 스프레이의 귀환, 에코 가스로 '자외선 차단 끝'

투명 선 스프레이가 더 높은 자외선 차단 강화로 돌아왔다.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이 만든 레시피'가 국내 최초 투명 선 스프레이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의 리뉴얼 버전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 에이디'를 출시한다.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는 작년 여름 론칭해 4개월간 약 110만개 이상이 팔려나간 히트 상품으로 뭉치거나 백탁 현상이 전혀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물이나 땀에 강해서 젖은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 에이디'는 기존 투명 선 스프레이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자연 유래 성분은 122가지로 2배로 높아졌다. 동일 용량 분사 시 더욱 빠르고 정확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적인 분사제에서 많이 사용하는 LPG나 DME 가스 대신 에코 가스를 배합하여 인체에 자극적이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는 오는 5월 20일 'CJ오쇼핑'을 통해 리뉴얼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후 3시 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할 이날 방송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80% 저렴한 세트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자연이 만든 레시피'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론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자연이 만든 레시피'는 자연 유래 성분이 98% 이상 함유된 마일드 내추럴 클렌저인 '슬로가닉 클렌저', 투명 선 스프레이인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등의 제품을 온라인 홈페이지 및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브랜드&가격 :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 에이디는 '자연이 만든 레시피' 제품으로 가격은 3만 5000원(80ml), 4만 5000원(120ml)이다.


<사진=자연이 만든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