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더 & 모모트, JYJ ‘김재중’ 캐릭터 페이퍼 토이 제작 ‘감성 충만’


가수 JYJ의 멤버 겸 배우 김재중이 아트 디렉터로 활동 중인 국내 패션 브랜드 ‘몰더(MOLDIR)’가 김재중 캐릭터를 형상화한 프리미엄 페이퍼 토이를 제작했다.



얼굴이 네모난 종이 인형을 만드는 페이퍼 아트 브랜드 ‘모모(MOMOT)’와 ‘몰더’가 함께 만든 이번 페이퍼 토이는 김재중이 아트디렉터로서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브랜드 ‘몰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겨 있다.



김재중은 페이퍼 토이를 통해 ‘몰더’의 유니크한 매력을 알림과 동시에 단순한 소비 행위에서 벗어나 ‘감성’이라는 개념을 더했다. 또한 ‘몰더’의 문화와 이미지를 함께 즐기고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몰더’는 이번 페이퍼 토이와의 만남을 통해 김재중 특유의 개성 있는 모습을 살린 캐릭터에 사피아노와 프로그레션 백팩을 착용한 총 2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모던 컨템포레리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보다 젊고 친숙하게 어필함으로써 평소 고객을 비롯한 김재중의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5월 말 ‘몰더’ 홈페이지와 청담동에 위치한 몰더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동시 판매된다.



한편, ‘몰더’는 100% 가죽 전문 가방, 잡화, 액세서리 브랜드로 런칭 4개월만에 3만개 이상의 판매 실적을 올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사진=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