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뉴얼은 최근 모바일을 통해 육아용품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제품 구입까지 이어지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모바일 환경에서도 손쉽고 편리하게 제품 구매가 가능하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하려는 의도에서 진행되었다.
새롭게 단장한 모바일 사이트는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한 눈에 보기 쉽게 가독성을 더했을 뿐 아니라 제품 정보 확인 후 ‘구매하기’ 터치 한 번이면 모바일 구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
특히, 카시트 장착 시 궁금한 점을 쉽고 빠르게 문의할 수 있는 1:1 문의 기능과 정확하고 안전하게 순성 카시트를 장착할 수 있는 장착 동영상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순성 카시트를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순성산업은 이번 모바일 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5월 19일부터 6월 5일까지 ㈜순성산업 공식 블로그(htt://blog.naver.com/soonsung99)와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soonsung)를 통해 ‘‘Oh~!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사이트를 방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3가지의 기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을 선택하고 선택한 기능과 그 이유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시원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받을수 있다.
㈜순성산업 마케팅팀 이재원 실장은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을 개선했다”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은 물론 소비자들이 원하는 부분을 발 빠르게 해결해주는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