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캡쳐=브레댄코 홈페이지 |
'느림 속의 건강한 빵'을 추구하는 브레댄코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의 이상화 선수와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4월부터 신문, 잡지, 지하철 스크린 도어, 버스 쉘터 등 각종 매체에 광고를 게재하고 있다. 여신 같은 드레스 자태를 보여 화제가 됐던 '모델' 이상화의 힘은 매출로도 이어지고 있다.
브레댄코는 50여개였던 매장이 6~8월 개점 예정점까지 포함하면 70여개로 대폭 늘어날 전망이다. 이상화 선수의 '건강미인' 이미지가 된장 발효종 빵으로 세계 최초 특허를 획득한 브레댄코의 '건강을 추구하는 기술력'까지 돋보이게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또 이상화 선수의 카리스마와 여성성을 모티브로 삼은 '상화 케이크'는 누적 판매 개수가 7000개를 넘어서고 있다. 브레댄코는 '상화 케이크'를 구매하면 5%씩 적립하여 10,000개 돌파 시 빙상 꿈나무 선수들을 후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브레댄코 마케팅 팀장 김민정 과장은 "건강한 이미지의 이상화 선수를 모델로 내세운 효과가 컸다"며 "목표 개수가 예상보다 빨리 달성될 전망"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