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크로스' 이시영, 여름 시즌 '샤이닝하게 즐기는 트레이닝복'

다이어트의 계절이 다가왔다. 아무 계획 없이 엄청난 폭식을 하다가 여름 날씨에 퉁퉁 불어 오른 살들을 보고 깜짝 놀라는 이들이 많을 터.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법은 단연 운동을 꼽을 수 있다. 이왕 시작하는 운동, 스타일리시하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컬러풀한 트레이닝복으로 스타일링도 즐기고 건강한 몸을 만든다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스타일링 : 빛나는 컬러로 몸도 샤이닝하게 '옐로우 컬러 집업'


상큼한 컬러의 집업이 복싱으로 다져진 몸매와 만나 환상의 조합을 이뤘다. 지난 5월 22일 KBS2TV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 12회에서 배우 이시영(서이레 역)이 옐로우 컬러의 후디 집업을 선보였다. 이날 이시영은 어깨 부분에 화이트와 네이비 컬러가 배색된 트레이닝복과 함께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늘씬한 다리라인을 과시했으며, 옐로우 컬러의 집업이 포인트가 돼 화사한 트레이닝패션을 완성했다.


'골든 크로스' 이시영, 여름 시즌 '샤이닝하게 즐기는 트레이닝복'

▶브랜드&가격 : 이시영이 선보인 옐로우 트레이닝복은 '아디다스' 제품이며 가격은 5만 5000원대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골든 크로스'에서는 도윤(김강우 분)이 의도하고 이레에게 다가선다고 믿은 서동하(정보석 분)는 도윤을 제거할 계획을 세우고, 박희서(김규철 분)는 이레가 자신을 의심하기 시작하자 서동하의 계획에 반기를 드는 장면이 그려졌다.


<사진=KBS2TV '골든 크로스', 아디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