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 출시된 네파의 ‘슬림 체어 스페셜 에디션’은 야외 응원부터 캠핑, 공원 나들이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캠핑 의자로, 한국을 비롯해 브라질, 영국, 독일, 네덜란드, 스페인, 프랑스, 아르헨티나 등 9개 나라의 국기를 모티브로 고유의 색상과 패턴을 적용해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야외 응원 및 캠핑 시 활용하기 좋도록 휴대성과 편안함 또한 강화했는데, 사방접이식으로 간편하게 접었다 펼 수 있으며, 직선형태로 작게 수납되고 별도의 케이스도 포함되어 있어 휴대가 편리하다. 등받이 후면에 주머니를 적용해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바닥에서 시트까지의 높이는 38cm이며, 가격은 8만5000원이다. .
한편 네파는 축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7월 14일(월)까지 네파 공식쇼핑몰(shop.nepa.co.kr)을 통해 ‘슬림 체어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20% 추가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테인레스 컵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야외 응원 및 피크닉 시 활용하기 좋은 푹신한 매트와 러그 또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파의 오토캠핑담당 김종원 과장은 “전 세계의 축구 축제를 맞아 야외 응원은 물론 캠핑과 피크닉 시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특별한 디자인을 더해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며 “승리를 기원하는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만큼 네파와 고객이 함께 응원에 나서 더욱 좋은 성적을 거두기 바란다” 고 말했다.
![]() |
<이미지제공=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