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BS1 새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가 방영 첫 회부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흥미롭지만 현실감 있는 스토리는 물론 최윤영, 현우, 전효성 등의 청춘 스타들과 독고영재, 이재용, 이경진 등의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인기 상승을 예고했다.
특히 배우 최윤영(고영순 역)의 물오른 연기는 물론, 잡지사 기자의 고충과 억척스러운 삶을 적절히 그려내고 있는 그녀의 패션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스타일링 : 스타일리시한 분위기 물씬
편안하고 심플하면서 트렌드를 잃지 않았다. 지난 0월 0일 방송된 ‘고양이는 있다’에서 최윤영은 넉넉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트렌디한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를 입고 포인트 가방을 매치해 패션 감각을 뽐냈다. 여유롭고 편안한 느낌을 자아내는 보이프렌드 핏이 극중 잡지사 기자 고영순 역을 잘 표현해냈다.
특히 최윤영은 브라운 컬러의 가죽 크로스 가방을 포인트로 매치해 활동적인 느낌을 배가했다.
![]() |
▶브랜드&가격 : 최윤영이 선보인 가방은 ‘리키브라운 by제이비패션’ 제품으로 가격은 15만 8000원이다.
한편, KBS1 새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는 코믹 미스터리 신개념 저녁 일일극을 표방한 드라마로 청춘 남녀의 꿈과 사랑은 물론 애틋한 가족애까지 다양하게 담을 예정이다.
<사진=KBS1 ‘고양이는 있다’, 리키브라운by제이비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