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름 휴가철 준비가 한창이다. 휴가 때 필요한 패션 아이템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끌어올리는 것이 관건이다. 그 중에서도 실용성이 높으면서도 스타일링 하기 편한 백팩과 크로스백이 각광받고 있다. 휴가철을 대비해 활용도 높은 센스 있는 백 아이템을 소개한다.
![]() |
▶ 러블리하고 페미닌한 분위기의 ‘백팩’
백팩은 활동성이 뛰어나 여름 휴가철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더군다나 스트랩을 탈부착 할 수 있어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백팩이라면 휴가철에 걸맞는 아이템이 아닐까. 핑크와 블랙 컬러의 백팩은 여름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사랑스러우면서 페미닌한 분위기를 이끌어내 휴가철뿐만 아니라 데이트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뽐내고 싶은 여성들은 민트 컬러의 백팩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은은한 민트 컬러의 백팩은 여성미를 자아내면서도 시원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특히 앞, 뒷면의 지퍼 포켓 디테일을 꼼꼼히 따져 넉넉한 수납공간을 챙기는 것을 잊지 말자.
![]() |
▶ 가볍고 편한 ‘크로스백’
양손이 자유로운 크로스백은 장시간 도보에도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해 휴가철 장거리 여행에 제격이다. 화사한 오렌지 컬러를 선택할 경우 멋스러운 휴가철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또는 무난히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베이지 컬러가 답이다. 심플하면서도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백이라면 밋밋한 스타일링이 될까 염려할 필요가 없다.
<사진=세인트스코트 런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