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콜맨코리아 김영무 대표이사 |
‘콜맨'은 지난 7월1일 W호텔 스카이데크에서 도심 속 루프탑(옥상)에서 즐기는 ‘Camping on the Roof’를 개최했다.
올 1월 김영무 콜맨 코리아 대표 취임 후, 첫 번째 공식 행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했던 이번 행사에서는 도심 속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캠핑 스타일이 제시되었다.
행사장을 찾은 약 100여명의 VIP와 오피니언 리더들은 ‘콜맨’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콜맨이 선보이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만끽했다.
이날 아웃도어 활동 매니아로 알려진 배우 이기우, 김산호, 유하준과 레인보우 김재경과 오승아, 티아라 지연과 은정 등 10여명의 연예인도 참석해 콜맨의 캠핑 스타일을 경험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콜맨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캠핑존’은 물론, 제공되는 메뉴들도 콜맨의 쿠킹 제품으로 조리되었다.
또 ‘가솔린 랜턴’ 체험과 ‘콜맨 저그로 만드는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 아웃도어에서 실현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콜맨의 브랜드 정신과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이날의 행사는 2014년 하반기 콜맨 코리아가 지향하는 새로운 캠핑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콜맨 코리아의 김영무 대표는 “콜맨은 자연과 인간의 유대 관계를 가장 중요시하며, 무엇보다 제품의 혁신과 기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앞으로 콜맨 코리아는 콜맨의 창업정신을 이어 혁신적이고 진정한 아웃도어의 의미를 지향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경쟁력 있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캠핑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콜맨 코리아는 하반기에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마련할 수 있는 색다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
새로운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여성 캠퍼들을 위한 ‘걸스 캠핑’, 진정한 아웃도어 캠핑을 지향할 수 있는 ‘맨즈 캠핑’, ‘빈티지 캠핑’ 등에 시선을 맞출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제공=콜맨코리아>
올 1월 김영무 콜맨 코리아 대표 취임 후, 첫 번째 공식 행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했던 이번 행사에서는 도심 속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캠핑 스타일이 제시되었다.
행사장을 찾은 약 100여명의 VIP와 오피니언 리더들은 ‘콜맨’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콜맨이 선보이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만끽했다.
이날 아웃도어 활동 매니아로 알려진 배우 이기우, 김산호, 유하준과 레인보우 김재경과 오승아, 티아라 지연과 은정 등 10여명의 연예인도 참석해 콜맨의 캠핑 스타일을 경험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콜맨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캠핑존’은 물론, 제공되는 메뉴들도 콜맨의 쿠킹 제품으로 조리되었다.
또 ‘가솔린 랜턴’ 체험과 ‘콜맨 저그로 만드는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 아웃도어에서 실현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콜맨의 브랜드 정신과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이날의 행사는 2014년 하반기 콜맨 코리아가 지향하는 새로운 캠핑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콜맨 코리아의 김영무 대표는 “콜맨은 자연과 인간의 유대 관계를 가장 중요시하며, 무엇보다 제품의 혁신과 기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앞으로 콜맨 코리아는 콜맨의 창업정신을 이어 혁신적이고 진정한 아웃도어의 의미를 지향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경쟁력 있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캠핑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콜맨 코리아는 하반기에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마련할 수 있는 색다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
새로운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여성 캠퍼들을 위한 ‘걸스 캠핑’, 진정한 아웃도어 캠핑을 지향할 수 있는 ‘맨즈 캠핑’, ‘빈티지 캠핑’ 등에 시선을 맞출 것으로 보인다.
![]() |
▲도심 속 루프탑 캠핑 파티를 즐기는 참석자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