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패션 키워드로 떠오른 메탈. 그중 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시원한 느낌까지 주는 메탈 시계는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이에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의 감각적인 여성용 메탈 시계를 소개한다.

▶우아함 느껴지는 메탈 시계로 포인트를
2014 여름 키워드는 ‘메탈’? ‘메탈 워치’로 우아하고 럭셔리하게
메탈 시계는 여성들의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맞물린 G 로고로 심플하면서도 브랜드 특징을 잘 보여주는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의 인터로킹 시계는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무광 실버와 블랙 다이얼로 시크하면서도 중성적인 매력을 뽐낸다.
또 실버 다이얼의 메탈 시계는 보다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시폰 소재의 원피스 등 페미닌한 스타일에도 활용 가능하다.


▶‘메탈’과 ‘다이아몬드’의 만남은 고급스러움 그자체
2014 여름 키워드는 ‘메탈’? ‘메탈 워치’로 우아하고 럭셔리하게
다이아몬드 장식이 더해진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의 시계는 럭셔리 그 자체다. 다이아몬드 장식이 구찌의 상징인 ‘G’ 모양으로 케이스를 감싸고 있어 은근한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어필해 준다.
팔목에 엣지를 주고 싶을 땐 컬러감이 있는 브레이슬릿과 함께 연출하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다.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메탈 시계가 올 여름 트렌디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특히 화이트 케이스 메탈 시계는 화사하고 시원해보이는 효과가 있어 여성들의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미지제공=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