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반 스테이크에서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7월 한 달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 더 반 특제 소금을 증정한다. 더 반 박영호 셰프가 국내산 최상급 천일염에 녹차를 가미해 직접 만든 소금으로,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 |
또한 더운 날씨에 즐기기 좋은 클라우드(Kloud) 생맥주를 8,800원에서 4,400원으로 50% 인하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런치 타임에 방문해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샐러드부터 사이드 디쉬 2종,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더 반 스테이크는 4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로 명함 응모행사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방문, 명함 응모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인에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1인에게는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 와인으로 유명한 파 니엔테 카버네 소비뇽(Far Niente Cabernet Sauvignon) 1병, 2등 2인에게는 PDP WINE 외식상품권 10만원권, 3등 4인에게는 더 반 프라임 버거 2인 이용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8월 초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더 반 스테이크 관계자는 “오픈 4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사은품 증정과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질 좋은 스테이크를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고객들에게 사랑 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더 반 프라임 스테이크 하우스(The BARN prime steak house)’는 정통 미국식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