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트어린이 극장,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어린이 영어 연극 전문극장 ‘라트어린이극장’이 어린이들을 위한 문화 예술 공간으로의 진화한다. 

그동안 라트어린이극장은 다양한 영어 연극을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와 상상력을 키워주는 공간으로 활용되었으며, 이번 새 단장을 통해 영어 연극에 집중했던 것에 더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어린이 문화 예술 공간으로 자리할 예정이다.

그리고 이에 첫 신호탄으로 7월 16일부터 아동공연예술제인 < ‘상상주머니’가 커지는 여름축제 >를 개최한다.
이번 예술제에서는 영어스토리텔링쇼와 동화를 활용한 연극, 마임극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 기간 동안 ‘책과 드라마 사이, 상상의 날개를 달다.’를 주제로 책을 기반으로 만든 6개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으며, ‘리틀드래곤의 모험’, ‘노래하는 열 두 동물 이야기’의 인기 공연을 관객 참여형 영어 스토리텔링쇼로 새롭게 각색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아이들을 위한 동화 ‘종이봉지공주’, ‘청소부 토끼’ 등과 이솝우화를 모티브로 하여 한국어 인형극, 마임극, 연극 등이 준비되어 있다.

극장 공연과 더불어 오감충족형 책읽기 프로그램 ‘드라마텐트’도 진행된다. 故박완서 작가의 ‘이게 뭔지 알아맞혀볼래?’를 비롯한 8개의 책이야기를 아늑한 텐트 속에서 작은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라트어린이극장의 연출가 폴 매튜스(Paul Matthews)의 '10분 튼튼영어동화’ 등의 무료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튼튼영어 마케팅팀 박영주 팀장은 “라트어린이극장은 어린이 문화 예술 공간으로 탈바꿈하면서 아이들에게는 문화 혜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어린이 공연계에 새로운 창작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며 "문화예술단체와 함께하는 협업을 통해 건강한 작품 유통을 지원하는 메세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 ‘상상주머니’가 커지는 여름축제 >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일정은 라트어린이극장 홈페이지(www.LattCT.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와 예스24, 옥션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극장 공연 티켓 가격은 2만5000원, 드라마텐트는 1만원에 판매된다.

문의 : 라트어린이극장 02-560-0999 / www.LattCT.com

<이미지제공=튼튼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