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패션, 티셔츠만 입었을 뿐인데


시크 은대구’의 카리스마가 절정을 맞고 있다. 17일 20회를 끝으로 종영 예정인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에서 은대구 역을 열연했던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마지막까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내 팬들의 아쉬움이 더해지고 있다.



드라마 초반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룩을 고집했던 이승기는 점차 아픔을 딛고 사회생활에 적응해가면서 내추럴한 콘셉트의 의상을 선보였다. 지난 3일 방송된 ‘너포위’ 16회에서는 그레이, 화이트 컬러의 화사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고 편안한 홈웨어를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트레이닝팬츠를 매치한 이승기는 심플한 스타일링에도 강렬한 눈빛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타일링TIP : 편안하고 멋스럽게 ‘볼드 스트라이프’


극중 이승기는 폭이 넓은 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반면 차분한 모노톤의 컬러를 활용해 강력계 형사로써의 무게감을 놓치지 않았다. 특히 티셔츠의 가슴 부분의 사선 포켓으로 패턴의 변화를 준 위트 있는 디테일이 돋보였다.



이승기처럼 베이직한 컬러 조합,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여름철 데일리룩은 물론 바캉스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어떠한 아이템과도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따로 없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패션, 티셔츠만 입었을 뿐인데


▶브랜드&가격 : 이승기가 입은 티셔츠는 ‘에잇세컨즈’의 제품이며 가격은 1만 9900원이다.



한편, 17일 방송될 ‘너포위’ 마지막회는 은대구의 어머니 화영(김희정 분)을 헤친 장본인이 유애연(문희정 분)이고, 그 배후세력이 경찰청장출신 실세 국회의원 문배(정동환 분)라는 현실이 드러남에 따라 권선징악의 해피엔딩을 맞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은대구와 어수선(고아라 분), 서판석(차승원 분)과 김사경(오윤아 분)의 로맨스의 결말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에잇세컨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