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 교보문고 주간 베스트셀러 1~5위 석권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을 공부하려는 수험생들의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토익·토플 등 어학시험 전문 교육기관 해커스어학연구소의 스테디셀러 해커스 토익교재가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7월 둘째 주 토익·토플분야 1위부터 5위를 모두 석권했다.
교보문고 7월 2주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토익 교재는 1위 '해커스토익보카(2014 전면개정판)', 2위 '해커스토 리딩(전면개정판)', 3위 '해커스토익스타트리딩(개정판)', 4위 '해커스토익리스닝(전면개정판)', 5위 '해커스토익스타트리스닝(개정판)' 이다.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해커스 토익교재의 경우 최신 토익 시험 출제경향을 완벽 반영하기 위해 새롭게 개정된 바 있다.

수험생들에게 '해커스 파랭이'라는 별칭으로 불려지는 토익의 기본서 '해커스토익리딩(전면개정판)'과 ‘해커스토익스타트 리딩(개정판)'은 토익 학습과 관련된 무료 동영상 강의를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에서 제공한다.


또한 최근 점점 더 어려워지는 토익시험을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전면 개정된 '해커스토익보카(2014 전면개정판)' 교재는 단어암기 어플을 해커스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 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는 교보문고 토익 교재 베스트셀러 석권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재를 구매한 전원에게 해커스 챔프스터디 인터넷강의 2만원 수강권을 증정한다. 해당 수강권은 해커스 교재 구매 시 첨부된 쿠폰에 적힌 시리얼 넘버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받을 수 있다.
해커스어학연구소 김미준 대표이사는 "베스트셀러 1위 및 2,3,4,5위를 모두 해커스 토익 교재가 석권하게 됐다. 체계적인 커리큘럼 제공과 원하는 점수를 보장하는 내용으로 교재를 구성한 것이 수험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원인으로 분석된다"고 말하며 "교재 뿐 아니라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는 토익 무료 자료 및 다양한 콘텐츠를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해커스토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