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돌아왔다. 휴가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바캉스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여름철 휴가지마다 T.P.O(time, place, occasion)에 맞는 최적의 슈즈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해변의 룩, 여신 등극 '맥시드레스와 코르크 슈즈'
해변의 모래사장을 거닐며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는 아이템은 단연 맥시드레스다. 화려한 패턴과 롱한 기장이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며, 얇고 편안한 소재로 수영복 위에 입기 좋다.
맥시드레스는 발목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높은 굽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코르크 슈즈가 제격이다. 가벼운 통굽 형태의 코르크 슈즈는 맥시드레스에 어울리는 내추럴한 매력을 배가한다.
▶캠핑룩,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포츠 샌들'
최근 모든 장비가 구비돼 편안하면서 감성적인 글램핑이 대세다. 캠핑의 전성시대인 지금, 편안함을 겸비한 멋스러운 아이템이 필요하다. 스포츠 샌들은 특유의 편안함과 트렌디한 매력으로 캠핑 마니아들뿐 아니라 트렌드 세터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차코'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한 뛰어난 착화감과 견고한 내구성으로 실용성이 돋보이는 스포츠 샌들이다. 특히 신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햇빛에 노출돼도 갈라짐이 없으며, 다양한 컬러로 손쉽게 매치할 수 있다.
▶시티 바캉스룩, 도심 속 화려한 '포인트 샌들'
간편한 도심 속 바캉스를 선택했다면 평소와는 다른 특별한 스타일링으로 바캉스 분위기를 내보는 것이 좋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의상에 화려한 포인트를 가미한 슈즈를 착용한다면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반짝이는 핫피스를 더해 화사한 느낌을 주는 포인트 샌들은 곡선형의 스트랩이 발 모양을 날씬하게 잡아준다. 또한 낮은 굽이 장시간 보행에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오랫동안 걸어다녀도 안심할 수 있다.
▶브랜드&가격 : 코르크 슈즈는 '젤플렉스'의 제품으로 21만 9000원이며, 스포츠 샌들은 '차코'의 제품으로 10만 9000원대이며, 포인트 샌들은 '에스콰이아'의 제품으로 31만 9000원이다.
<사진=이에프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