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고민타파, 밝고 매끈해지는 뷰티 아이템 '사과'

여름철 더운 날씨에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심해지고 있다. 색소침착, 피부 그을림으로 넓어진 모공, 늘어난 피지 등 다양한 고민을 타파할 수 있는 비법으로 사과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모공 수축 및 각질 제거부터 브라이트닝까지, 사과 성분을 함유한 뷰티 제품으로 밝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보자.



▶휴가철 칙칙해진 피부, 밝고 환하게 '화이트닝 세럼'


햇볕에 그을린 여름철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화이트닝 VC 세럼'은 비타민C가 풍부한 사과 추출물이 함유돼 항산화 작용 및 각질제거에 탁월하다. 빛과 열에 강한 AA-2G 성분으로 미백 작용을 선사하며, 비타민 B5라고 불리는 판테놀을 통해 피부 보습 및 윤기를 유지해준다.



▶번들거리는 피부, 모공 수축으로 매끈하게 '아쿠아 네이처 세럼'


피부의 피지를 빨아들이는 '아쿠아 네이처 세범 컨트롤 프레시 매트 세럼'은 사과 추출물의 탄닌 성분이 모공을 수축시켜 기름종이를 사용한 것처럼 피부를 매트하게 마무리한다. 화이트 클레이 및 위치하젤 추출물, 화이트 윌로우 껍질 추출물 등이 번들거림으로부터 피부를 산뜻하게 유지해준다.



▶늘어진 모공과 피지, 풋사과로 한번에 '탄산수 모공크림'


피지와 모공관리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수분 모공 크림인 '풋사과 탄산수 모공크림'은 풋사과 추출물과 탄산수가 함유돼 시원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특히 세계 3대 광천수 중 하나로 손꼽히는 초정 탄산수가 들어있어서 피부 상태를 청량하고 상쾌하게 가꿔준다.



▶여름철 스킨케어, 첫 단계 '부스팅 앰플'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촉촉함을 전달하는 '상큼한 애플 마티니 앰플'은 산소와 수분을 전달하는 동시에 피부 속 수분 증발은 차단해준다. 산소 캐리어 효과의 불소층, 수분층, 오일층 등 3개의 층으로 나누어져 있어 칵테일처럼 흔들어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휘발성 있는 불소층이 피부 겉의 유해요소와 함께 공기로 날아가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브랜드&가격 : 화이트닝 VC 세럼(30ml)은 '제니스웰'의 제품으로 3만 4000원, 아쿠아 네이처 세범 컨트롤 프레시 매트 세럼(30ml)은 '어퓨'의 제품으로 1만 2000원, 풋사과 탄산수 모공크림(50g)은 '스킨푸드'의 제품으로 1만 4000원, 상큼한 애플 마티니 앰플(35ml)은 '샤라샤라'의 제품으로 2만 5000원이다.


<사진=제니스웰, 어퓨, 스킨푸드, 샤라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