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성형외과 전문의이자, 당당한 여성의 스타일링은 핑크 컬러로도 시크했다. 가수 겸 배우 한선화(강세아 역)가 지난 8월 15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13회에서 러블리한 컬러로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핑크빛으로 물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이었다. 이날 한선화는 플라워 프린팅이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된 크롭탑을 착용해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핑크 톤의 하이웨스트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아이템 자체는 시크했지만 컬러와 한선화의 긴 생머리가 여성미를 가미해 독특한 스타일링이 연출됐다.
▶스타일링TIP : 매니시한 아이템으로 화사하게 '크롭탑 & 와이드팬츠'
모던하고 매니시한 아이템을 좋아하지만 페미닌한 매력을 더하고 싶다면 컬러를 활용해보자. 올해 S/S 트렌드 아이템인 크롭탑과 F/W까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와이드 팬츠는 세련되면서도 멋스럽다. 여기에 핑크 톤의 컬러를 가미한다면 여름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밝은 스타일링이 완성될 것이다. 극중 한선화처럼 클러치로 포인트를 준다면 군더더기 없는 패션 감각을 자랑할 수 있다.
![]() |
▶브랜드&가격 : 한선화가 선보인 플라워 프린팅 크롭탑은 '스타일난다'의 제품으로 가격은 7만 5000원대이다.
한편, '연애 말고 결혼' 13회에서는 진짜 내 삶을 찾겠다고 결심한 장미가 파리 날리는 치킨집을 지키는 신세가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몰래 치킨을 팔아주며 장미 곁을 맴도는 기태, 넋을 놓고 지내는 사이 기태의 병원은 최악의 위기에 처하게 되며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사진=tvN '연애 말고 결혼', 스타일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