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만손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퍼펙트 맨’의 일상을 담은 남성시계 버전과 ‘로맨틱 가이’의 면모를 보여준 여성시계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서 이민호는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모든 컨셉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고.
특히 여성 시계 광고 캠페인은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을 적용하여 최근 여성 제품을 남성 모델들이 광고 하는 것과 같이 그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시계를 선물하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로만손은 이민호의 이미지를 담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로서 브랜드 위상을 더욱 높일 것이라 전망했다.
<이미지제공=로만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