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화보, 스트릿감성 담은 ‘섹시퀸’의 베를린 활보


‘섹시퀸’은 여행하듯 일상을 살고, 일상을 살듯 여행했다. 대한민국 대표 패션 아이콘 가수 이효리의 베를린 패션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10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프렌치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쟈딕앤볼테르’의 2014년 F/W 룩을 활용하여 그녀만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그녀는 젊은 예술가들의 숨결이 곳곳에 스며있는 독일 베를린에서 ‘밤거리 여행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 이효리는 여유로운 핏의 체크 셔츠로 스트릿 감성을 한껏 드러냈다. 특히 오렌지 컬러 프레임이 눈에 띄는 선글라스와 볼드한 액세서리가 트렌디한 느낌을 극대화시켰다.



또 다른 화보에서 그녀는 니트 카디건과 실크 드레스를 믹스매치해 패셔너블한 면모를 뽐냈다. 또한 이효리는 우주를 연상케 하는 스카프를 포인트로 둘러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그레이 컬러의 베레모가 짧은 단발머리에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그녀의 패션 센스는 나비 프린팅의 바이커 점퍼를 걸친 컷에서도 돋보였다. 이효리는 부피감 있는 점퍼의 이너로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를 선택해 빈티지함과 걸리시함을 동시에 연출했다. 여기에 그녀의 여유로운 포즈와 순간적으로 돌아보는 듯한 눈빛이 더해져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감각적인 화보가 완성됐다.


이효리 화보, 스트릿감성 담은 ‘섹시퀸’의 베를린 활보
이효리 화보, 스트릿감성 담은 ‘섹시퀸’의 베를린 활보
이효리 화보, 스트릿감성 담은 ‘섹시퀸’의 베를린 활보


한편, 현재 이효리는 배우 문소리, 홍진경, 방송인 김구라와 함께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의 MC를 맡아 소탈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매직아이’는 세상의 숨겨진 1mm가 보인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여성 MC들이 주축이 된 새로운 포맷의 토크쇼이며,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코스모폴리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