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디저트 카페 ㈜현진푸드빌의 '요거프레소'가 700호 ‘한양대점’ 오픈을 기념해 신 메뉴 ‘베리요(Berry Yo)’를 출시하고 10월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개월만에 1백만 잔의 판매고를 올린 메리딸기를 이을 신메뉴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베리요는 요거프레소가 700호점 오픈을 기념해 야심 차게 준비한 스페셜 에디션 메뉴. 700호점 오픈이란 상징성이 있는 만큼 메뉴의 주 재료인 ‘스트로우베리’와 요거프레소의 정체성을 담은 텍스트 ‘요(YO)’를 결합해 네이밍 했다.
![]() |
베리요는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와 생과일 바나나 조합에 요거프레소만의 특제 요거트우유가 만나 국내에서 처음 맛보는 신선한 조합을 선사한다. 특히 일반 우유가 아닌 요거트 본연의 맛을 살린 상큼하고 부드러운 요거트우유로 주목 받고 있다.
요거프레소는 베리요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 성원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오는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신메뉴 베리요를 기존 가격인 4500원에서 500원 할인한 4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베리요를 먹고 개인 블로그 등에 후기를 남긴 뒤 포스팅 URL등을 홈페이지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요거프레소 상품권을 제공하는 후기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요거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아람 기획마케팅 팀장은 “요거프레소의 700호점 오픈은 고객들의 성원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며, “요거프레소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음료를 맛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