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스마트체험박스(SMART REVIEW BOX)'가 요리가 서툰 초보 주부들도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9월호가 출시됐다.

 

이번 호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정통 그릭요거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홈메이드 요거트분말과 초간단 떡볶이 앙념 등으로 구성됐다. 라면과 떡이 결합된 신개념 용기면과 원료부터 다른 가족용 웰빙 조미김까지 이 모든 상품을 9,900원에 체험할 수 있다.

초간편 요리박스 등장!  스마트체험박스 9월호 출시

베베쿡의 '처음 먹는 프로바이오 요거트'는 발효과정 없이 우유만 있으면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홈메이드 그릭요거트다.

 

한국과 미국에서 특허받은 기능성 비피더스균을 사용해 35억 마리에 해당하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그릭요거트의 독특한 질감으로 어린 아이들도 흘릴 염려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빵이나 과자에 발라 먹거나 얼려서 아이스크림으로도 즐길 수 있다.

요리앤의 '바로 그 떡볶이 양념'은 간편한 조리법으로 요리를 못하는 사람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춧가루, 마늘, 생강 등 국내산 원료에 한우우골 육수를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분말형태로 돼 있어 캠핑지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그 밖에 최근 국물없는 라면의 열풍을 잇는 오뚜기의 '열떡볶이면'도 포함돼 있다. 업계 최초 라면과 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용기면이다.

 

하늘초를 사용한 매콤한 소스와 쫄깃한 쌀떡이 조화를 이룬다. 해초칼슘소금을 사용해 짜지 않게 만든 초록나무의 '칼슘이 들어간 녹차 들기름 재래김'도 맛볼 수 있다. 항암,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추출물을 첨가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스마트체험박스’는 주로 아이들과 주부들을 위한 실생활용품과 식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매달 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 써 볼 수 있는 정기구독형 체험상자다. 네이버 카페와 매일유업, 남양유업, 보령메디앙스 등의 어린이 전문 온라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