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기 직전이였다. KBS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배우 김슬기(윤솔 역)와 배우 윤현빈(도준호 역)이 알콩달콩 묘한 관계를 이어가며, 시청자들을 안달나게 하고 있다. 이 둘은 지난 9월 23일 방송된 12회에서 블랙 커플룩까지 선보였다.
이날 김슬기는 블랙 원피스를, 윤현빈은 블랙 맨투맨을 착용해 커플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슬림핏 원피스가 그녀의 늘씬한 몸매를 부각시켜줬으며, 커다란 레터링과 라운드 넥 부분이 옐로우 컬러로 포인트 돼 귀여운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김슬기는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편안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스타일링TIP : 심플하면서도 편안하게
면 소재의 슬림핏 원피스는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에 홈웨어룩부터 외출복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실용적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김슬기처럼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원피스를 착용한다면 밋밋하지 않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
▶브랜드&가격 : 김슬기가 선보인 블랙 슬림 원피스는 ‘돌리앤몰리’의 제품으로 가격은 5만 8000원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연애의 발견’에서는 남이섬에서 일찍 출발해 여름(정유미 분)과 하진(성준 분)은 여름의 공방으로 가서 다정한 한때를 보낸다. 솔(김슬기 분)과 공방을 가던 태하(에릭 분)는 여름이 하진과 있다는 사실에 발걸음을 돌리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을 애태웠다.
<사진=KBS2TV ‘연애의 발견’, 돌리앤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