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화보, 매혹적인 그녀 빨갛게 물들다


배우 김하늘이 깊이 있는 가을 여신으로 변신한 메이크업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코리아나화장품 모델 김하늘은 공개된 화보를 통해 올가을 트렌디 컬러 ‘레드’와 ‘버건디’를 선보였다. 성숙하고 깊이 있는 가을 여성을 주제로 매끈한 피부 표현과 버건디와 레드 색상이 들어간 선명한 입술 컬러를 중점으로 김하늘의 팔색조 매력이 한껏 표현됐다.



또한 김하늘은 클래식 영화의 주인공처럼 깨끗한 피부톤과 대비되는 버건디 컬러의 아이메이크업과 입술 색상으로 고전적인 여배우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김하늘 화보, 매혹적인 그녀 빨갛게 물들다
가을에 빠질 수 없는 골드 브라운 아이메이크업 역시 돋보였다. 그녀는 가을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우수에 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내뿜었다. 특히 선명한 레드 오렌지 컬러의 립은 세련된 도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기에 제격이었다.


김하늘 화보, 매혹적인 그녀 빨갛게 물들다
‘글램3’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글램3 뷰티 화보는 깨끗한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김하늘 씨의 피부 표현을 위해 밀착력이 뛰어난 베이스메이크업을 활용하고 가을 여인의 깊이 있는 눈매를 위해 골드와 베이지 색상 아이섀도를 사용했다”고 밝히며 “입술 라인을 따라 버건디와 레드 색상의 립스틱을 꼼꼼히 바르면 우아한 가을의 여인으로 변신할 수 있다”고 메이크업 팁을 설명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