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웠다.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모델 홍종현과 가상 부부로 등장하며 로맨틱한 날들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월 20일 방송된 238회에서는 가을의 무드가 느껴지는 원피스룩을 선보였다.
이날 유라는 와인 컬러의 체크무늬가 돋보이는 원피스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라운드 칼라 디테일은 다른 컬러로 포인트돼 그녀의 동그란 얼굴을 더욱 귀엽게 만들었으며, 슬림한 원피스 라인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부각시켜줬다. 특히 유라는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러블리한 느낌을 가득 뿜어냈다.
▶스타일링TIP : 가을 인형으로 변신 ‘체크 원피스’
톤다운된 컬러의 체크무늬 아이템은 가을 시즌, 잇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조금 더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우결’ 속 유라의 패션을 살펴보자. 7부 소매의 슬림핏 원피스는 몸매라인을 더욱 예쁘게 만들어주며, 낭만적인 빈티지 스타일을 완성한다. 여기에 옥스퍼드화, 혹은 메리제인 슈즈와 함께 매치한다면 인형 같은 분위기를 자아낼 것이다.
![]() |
▶브랜드&가격 : 유라가 선보인 체크무늬 원피스는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제품으로 가격은 39만 8000원대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우결’에서는 모델 겸 배우 송재림과 배우 김소은의 첫 가상 결혼 생활이 시작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사진=SBS ‘우리 결혼했어요 4’, 질바이질스튜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