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M/V속 김지수의 남자 '김기범'…베이비페이스에 여심 흔들
그룹 에픽하이의 신곡 ‘스포일러(SPOILER)+헤픈엔딩(HAPPEN ENDING)’뮤직비디오에서 YG의 새 걸그룹 멤버 김지수가 화제가 된 데 이어 뮤직비디오 속 김지수의 남자 김기범에게도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두 남녀가 식어가는 감정을 조금씩 느껴가는 순간을 마치 영화처럼 섬세하고 감각적으로 그려냈는데, 김기범은 무심한듯 하면서도 가슴아파하는 과정을 표현, 여심을 흔들고 있다.

사실 김기범은 모델경력 3년차로 2012년 고 2당시 패션모델계 데뷔, 각종 패션매거진과 굵직한 패션쇼 런웨이에 섰던 베테랑이다. 올해 2015 S/S 서울패션위크에서도 홍승완, 고태용, 장광효, 곽현주, 제이호 등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 런웨이에 올라섰다


김기범은 강승현, 이성경, 남주혁, 장기용, 주우재, 최소라, 스테파니리, 박세라 등이 소속된 YG케이플러스 소속으로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브랜드 파티에서 디제잉 연출을 하는 등 다재다능한 끼를 보여주고 있다.
에픽하이 M/V속 김지수의 남자 '김기범'…베이비페이스에 여심 흔들
한편 이미 SBS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로 성공적인 연기 신고식을 치른 이성경과 JTBC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tvN드라마 ‘잉여공주’의 남주혁, TV조선 ‘최고의 결혼’의 장기용 등과 같은 소속사에 있는 만큼 모델 김기범도 앞으로 다양한 연예계 활동을 할 것으로 추측된다.

<이미지제공YG케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