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브라운관 대세는 ‘모델돌’ 올가을 남성 패션 분석

최근 남성 모델들이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브라운관을 장악하고 있다. 특히 연기와 노래를 병행하는 아이돌 스타들을 ‘연기돌’이라 칭했다면 이제는 패션 모델과 연기를 병행하는 ‘모델돌’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우월한 기럭지와 안기고픈 넓은 어깨, 훤칠한 외모에 연기까지 잘하는 ‘모델돌’의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2014 브라운관 대세는 ‘모델돌’ 올가을 남성 패션 분석


▶모델처럼 모던하게 ‘심플 아이템’


옷을 잘 입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너무 화려한 아이템보다는 모던하고 심플한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일교차가 큰 계절인 가을, 셔츠나 티셔츠에 얇은 카디건을 매치하거나 베이직한 스웨터 등의 기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다. 여기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의 스트랩 워치를 착용한다면 댄디룩부터 클래식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2014 브라운관 대세는 ‘모델돌’ 올가을 남성 패션 분석


▶컬러를 즐기자 ‘포인트 아이템’


쌀쌀한 날씨에도 컬러를 활용한다면 당신은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포근하고 따뜻해 보이는 질감과 컬러를 선택해 니트 한 벌만으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보자. 블루, 레드와 같이 컬러풀한 니트에 블랙 레더 스트랩 워치를 매치한다면 시크하고 패셔너블한 면모를 과시할 수 있다. 또한 이너로 셔츠를 매치한다면 부드러운 남성미를 표출할 수 있을 것이다.



▶브랜드&가격


심플 아이템 : 화이트 니트는 ‘보스’의 제품으로 40만 원대, 베이지 카디건은 26만 9000원대, 스트라이프 니트는 15만 5000원대로 모두 ‘브룩스 브라더스’의 제품이다.


컬러 포인트 ; 블랙 니트는 ‘휴고’의 제품으로 45만 원대, 블루 니트는 ‘바버’의 제품으로 43만 원대, 레드 니트는 ‘브룩스 브라더스’의 제품으로 34만 5000원대이다.


<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 tvN ‘아홉수 소년’, tvN ‘고교처세왕’, 보스, 브룩스 브라더스, 프레드릭 콘스탄트, 휴고, 바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