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시험이 드디어 끝났다. 해방감에 기쁘기도 하겠고, 누군가는 밀려오는 아쉬움에 눈물도 흘렸을 것이다. 하지만 오늘부터는 시험공부에 몰두하느라 미처 돌보지 못했던 심신을 다독여주자. 수능 이후, 수험생들의 관심 분야는 단연 외모 관리가 아닐까. 성형 수술이나 시술이 아닌 건강한 외모관리로 새롭게 태어나자.

<주니퍼베리 트리밍 마사지&바디오일(120ml) ‘아로마티카’ 2만 원, 골든 솔스티스(180g) ‘몰튼브라운’ 8만 원, 로지오네 메다토닉(100ml) ‘메다비타’ 6만 8000원>
<주니퍼베리 트리밍 마사지&바디오일(120ml) ‘아로마티카’ 2만 원, 골든 솔스티스(180g) ‘몰튼브라운’ 8만 원, 로지오네 메다토닉(100ml) ‘메다비타’ 6만 8000원>


▶꾸준한 마사지 ‘아름다운 바디 라인’


시간이 없다고 미뤄뒀던 몸매 라인을 하루 20~30분을 투자해 놀라운 효과를 느껴보자. ‘주니퍼베리 트리밍 마사지&바디오일’은 프랑킨센스, 주니퍼베리, 사이프러스 등의 에센셜 오일이 바디 쉐이핑과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손바닥에 펌핑해 하복부의 하체 출구인 사타구니를 향해 마사지하고, 상체 부위는 겨드랑이를 향해 위로 양손을 교차하여 쓸어 올려준다. 오랜 기간 앉은 자세로 인해 셀룰라이트가 집중되는 허벅지, 배, 옆구리, 팔뚝, 힙 등에 집중해서 마사지를 해주길 추천한다. 


▶퍼퓸 캔들이 선사하는 ‘힐링 효과’


나를 위해 고급스러운 휴식을 취하자. 탈취 및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 퍼퓸 캔들은 여유로운 시간이 생긴 수험생들에게도 짧지만 편안하고, 분위기 있는 시간을 선사해준다. ‘골든 솔스티스’는 싱그러운 풀밭의 언덕에서 즐기는 기분 좋은 휴식을 떠올리게 하는 상큼한 시트러스향이 심신을 리프레쉬 해준다. 휴양지로의 여행을 꿈꾼다면 지중해 햇살이 가득한 오후를 상상하며 근사한 계획도 세워보자.



▶말 못할 탈모 걱정 ‘튼튼한 모근 관리’


과도한 스트레스는 두피의 혈액 순환 및 산소 공급을 방해하고, 땀과 피지 분비를 촉진시켜 탈모를 유발시키기도 한다. 이에 충분한 휴식과 함께 전문 탈모 케어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로지오네 메다토닉’은 순수 식물 추출물의 조합이 저하된 두피 기능을 정상화 시키고, 기분 좋은 자극으로 두피 질환 및 모발에 활기를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두피의 밸런스 조절 및 청량감을 선사해 스파를 받는 듯한 효과를 느껴 볼 수 있다.


<사진=아로마티카, 몰튼브라운, 메다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