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23개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유명 패션매거진 그라치아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인 Graziashop.com을 런칭했다.
그라치아 인터네셔널 네트워크, 온라인몰 런칭

글로벌 패션 쇼핑몰은 그라치아의 쇼핑 지면을 실생활로 옮겨온 것으로, 250개 이상의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세계 어디에서나 구입할 수 있다.

Graziashop.com은 그라치아 매거진의 패션 전문가들이 선택한 세계 각국의 유수한 디자이너와 부티크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향후에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도 출시할 예정이다.

사이트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Graziashop.com에서는 그라치아 영국판 에디터들의 퍼스널 스타일과 시즌 키 아이템 등이 소개되며, 이 아이템들 역시 Graziashop.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세계적인 스타일 아이콘인 키아라 페라그니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 중이다. 유명 패션 블로그 <블론드 샐러드>의 운영자이기도 한 키아라 페라그니는 2015년부터 Graziashop.com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패션 애호가들은 Graziashop.com의 패션 스토리 메뉴를 통해 직접 촬영한 스트리트 스타일, 셀프 카메라 이미지 등을 공유할 수 있다. 

Graziashop.com의 글로벌 패션 커뮤니티는 전 세계의 패션피플들이 자신들의 아이디어와 영감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