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샤브(www.morishabu.co.kr)’가 최근 건강쌈밥이 있는 샐러드바&샤브샤브로 콘셉트를 리뉴얼하고 쌈밥과 즉석지짐이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에 따라 ‘모리샤브’의 △ ‘건강쌈밥’ 코너에서는 자연이 키운 10여종의 건강 ‘쌈채소’에 ‘고추장 돼지불고기’, ‘곤드레나물밥’, ‘견과류 쌈장’ 등 △ ‘즉석지짐이’에서는 ‘오징어 듬뿍 옥수수지짐이’, ‘베이컨 듬뿍 지짐이’ 등을 만날 수 있다.

‘모리샤브’, 콘셉트 리뉴얼…건강쌈밥으로 '즉석지짐'이 새로나왔어요

이외에도 세계 슈퍼푸드로 알려진 단호박, 표고버섯, 들깨, 흑임자 등을 활용한 영양가득 메뉴도 마련됐다.
△ ‘자연가득’에서는 ‘단호박과 고구마’, ‘오징어와 참나물’, ‘푸룬과 과일샐러드’, ‘냉메밀’ 등 △ ‘건강가득’에서는 ‘들깨크림홍합탕’, ‘표고버섯탕수육’, ‘레몬 탕수육’, ‘단호박 파스타’ 등 △ ‘별미가득’에서는 ‘뻥스크림’, ‘요거트&과일’, ‘찹쌀도너츠’ 등 주전부리 등이 제공된다.


‘모리샤브’ 샤브샤브는 하루 두 번 신선한 야채와 매콤한 특제 소스로 맛을 낸 깔끔하고 깊깊은 맛의 육수가 특징이다. 샐러드바에 준비된 신선한 야채와 버섯류, 만두, 수제비, 생면(호박면, 파프리카면, 클로렐라면) 등으로 나만의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다.

샤브샤브와 함께 70여 가지 다양한 샐러드바를 1만원대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울산 세이브존점과 구산점, 평촌점, 철산점 4개 매장에 출시했다. 모리샤브는 청계점, 일산점, 천안점 등 전국에 1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모리샤브’를 운영하는 ‘원앤원(주)는 내달 15일(목) 서울, 22일(목) 대구, 29일(목) 서울에서 초보 외식 창업자와 업종전환자를 대상으로 박가부대찌개 창업설명회와 성공창업특강을 실시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예약은 필수.

자세한 사항은 '원앤원주식회사' 홈페이지(www.wonandwon.co.kr)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