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베타카로틴 두 가지 기능성 원료를 주원료로 한 이중 복합 건강기능식품인 ‘풀비타 브라이트아이 루테인 (500mgx120캡슐/30,000원)’을 출시했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눈 건강을 위한 ‘풀비타 브라이트아이 루테인’ 새로나왔어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금잔화(마리골드)에서 추출한 루테인, 해조류 두나리엘라에서 추출한 베타카로틴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인증한 원료로 만든 이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 기준 루테인 최대 함량인 20mg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조류 두나리엘라에서 추출한 베타카로틴은 체내에서 레티놀로 전환되는 프로비타민A 작용을 하기 때문에 비타민A를 보충하기에 적합한 영양소로 식약처 기준 일일 권장량인 3mg이 함유되어 있다.

‘풀비타 브라이트아이 루테인’은 부원료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인도네시아 자바섬에서 자생하는 강황에서 추출한 자바투메릭추출물과 풀무원 식물성 유산균, 흰목이버섯추출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22일까지 ‘풀비타 브라이트아이 루테인’을 구매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풀비타 브라이트아이 루테인’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