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S 컷트&컬러 트렌드] 여성스러운 핑크에서 시원한 블루까지
봄을 맞아 스타일 변신을 시도하려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에 맞춰 뷰티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www.leekaja.co.kr)가 2015 S/S 트렌드 컷트&컬러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가자헤어비스는 올해 S/S 시즌 헤어 트렌드로 Pink solstice(핑크 쏠스티스)와 Blue reflection(블루 리플렉션)을 제안했다. 이는 두 가지 이상의 컬러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탄생한 이가자헤어비스만의 독창적인 컬러다.

먼저 봄과 가장 어울리는 컬러 핑크를 생동감 있게 해석해낸 컬러 Pink Solstice(핑크 쏠스티스)는 중성적인 베이스 역할을 하는 옐로우 베이지 위에 따뜻함과 밀키함을 얹은 봄의 컬러. 컷트는 클라식 단발에 텍스쳐를 살려주는 웨이브를 더해 여성스러운 컬러를 더욱 세련되게 서포트한다.


또 Blue Reflection(블루 리플렉션)은 차갑게 투영되는 거울과 같은 블루 베이스에 메트함을 얹어 봄과 여름의 경계를 신비롭게 표현한 컬러다. 컷트는 강한 아웃라인과 상반되게 인터널의 형태에는 거친 움직임을 주어 시원하게 물결치는 여름 바다를 연상시킨다.

한편 이번 S/S CUT&COLOR 트렌드는 이가자헤어비스의 크리에이티브를 책임지는 'Crea Team'이 작업한 결과물로, Crea Team의 Creative Director이자 이가자헤어비스 청담본점 디자이너인 Pete Kang(피트 강)이 컬러 제작부터 시술, 화보 촬영까지 주도해 진행했다.

<이미지제공=이가자헤어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