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GRI KOREA의 다이아나 강 대표와 아름다운가게의 홍명희 이사장은 이번 나눔에 동참하는 것을 기념하며 지난 3월 12일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
아름다운가게는 시민들로부터 사용하지 않거나 필요 없는 물건들을 기증 받아 재 판매한 후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비영리 공익재단이다.
미국에서 탄생한 국외 브랜드임에도 평소 국내 다방면의 기부 문화에 대해 관심이 많던 나인웨스트는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 수 있는 깔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QUINTY 와 JILLIANNE 937족을 선뜻 기부하며 나눔에 동참했다.
나인웨스트가 기부한 슈즈 2종은, 실용적이고 깔끔한 클래식 디자인이 돋보이며 깔끔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누드톤 계열의 컬러부터 차분하면서도 신뢰감을 높일 수 있는 모노톤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나인웨스트를 전개하는 지알아이코리아(GRI KOREA) 다이아나 강 대표는 “이 자리를 빌어 나인웨스트가 전하고자 하는 바는 기부가 결코 어렵지 않다는 것이다. 기부가 즐겁고 행복한 문화로 자리 잡기 위해서는 먼저 소외된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않기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나인웨스트 슈즈는 아름다운가게의 취지에 맞게 더 많은 사람들이 나눔과 순환에 동참할 수 있도록 시중 판매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며, 수익금은 사회의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나인웨스트 슈즈는 아름다운가게 안국점, 미아점, 압구정점 총 세 곳에서 판매된다.
<이미지제공= GRI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