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뮤즈 현아를 통해 2015년 새로운 슬로건 ‘today’s something new’를 표현한 브랜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디어는 불편함과 복잡함, 그리고 아름답지 못함에서 시작된다’는 고민에서 시작하여 아름다움을 담은 ‘뷰티플 아이디어(Beautiful Idea)’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온 토니모리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토니모리는 ‘백젤 아이라이너’를 비롯하여, BB와 CC, 파운데이션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 124시간의 보습 및 지속력을 자랑하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그리고 최근에 출시된 청정 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추출물을 메인 성분으로 한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라인까지 많은 히트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직 푸드 바나나 라인과 망고의 순한 사용감을 담은 매직 푸드 망고 마일드 선블럭 등 FUN 요소가 가미된 제품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토니모리는 항상 남들과는 다른 유니크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노력해왔다”고 말하며, “2015년 새로운 슬로건인 ‘today’s something new’처럼 토니모리로 인해 매일 매일이 항상 새롭고, 특별할 수 있도록 뷰티플한 아이디어 제품을 개발하는데 전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다양한 TV 채널 및 유튜브,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상] 토니모리
<이미지제공=토니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