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세미나는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레페토 청담점 로즈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국립발레단의 수석 발레리나인 김리회가 참석하여 오는 4월 공연 예정인 ‘말괄량이 길들이기’에 대한 작품설명과 발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4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레페토 매장(서울, 경기권에 한해/아울렛, 면세점은 제외)에서 가능하며,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레페토 매장에 고객 정보가 등록되어 있는 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고객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매장방문 후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세미나 당일에는 참석자를 대상으로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연티켓 (3명)과 레페토 할인권 (2명)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레페토 홍보팀 강석민 대리는 "발레슈즈로 시작하여 발레의 우아한 감성을 그대로 이어나가고 있는 레페토는 브랜드의 그런 아이덴티티를 살려 발레를 비롯한 대중들의 예술적 취미를 만족시킬만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유쾌한 스토리가 매력적인 발레공연 ‘말괄량이 길들이기’를 테마로 한 이번 세미나는 발레에 대한 전문성과 흥미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내용으로 기획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레페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