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를 앞두고 나들이 계획하는 고객들을 잡기 위한 기업 마케팅이 쏟아지고 있다. 프로야구 무료 예매권부터 무료 영화초대권, 완벽한 봄나들이를 위한 차량점검, 실속 도시락까지 즐거움과 함께 머니 세이빙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봄철 나들이族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무료 예매권으로 스포츠도 즐기고 할인혜택까지

따뜻한 날씨와 함께 본격적인 야외 스포츠의 계절이 시작되면서 기업들이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내걸고 고객 모으기에 본격 나서고 있다.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는 프로야구 무료예매권 증정 이벤트와 2000원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며 야구장을 찾는 고객맞이에 여념이 없다.


예매권 증정 이벤트의 경우, LG 트윈스, 삼성 라이온즈, NC 다이노스, 두산 베어스, 기아 타이거즈, 한화 이글스, kt wiz 등 총 7개 야구팀의 홈경기 티켓을 지원한다.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팀의 경기 일정을 확인한 후 응모하기를 선택하면 각 경기별 추첨을 통해 1인 2매의 티켓 예매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정규 시즌 동안 LG 트윈스 홈경기 티켓 구매 시 매월 1인 1회에 한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이 이 이벤트는 포인트 차감 없이 GS&POINT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어 알뜰한 야구장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안전한 봄나들이를 위한 차량점검, 완벽한 봄나들이를 위한 알뜰 도시락
황금 연휴 봄나들이를 계획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안전운전. GS칼텍스는 GS&POINT 회원들이 안전한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근 3개월 내 주유실적이 있는 고객 모두에게 무료 차량점검 및 엔진오일 할인 등 연간 10만원 상당의 오토오아시스 차량정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황금연휴, 기업 실속 마케팅으로 즐거움 2배 부담은 절반
또한 킥스에서는 자동차 용품과 정비 제품을 지원하는 ‘아임유어카닥터’ 이벤트를 매달 진행한다.
당월 이벤트는 오는 5월11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약 290명에게 블랙박스, 유리막코팅제플러스, 하이패스단말기 등을 제공한다.

봄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도시락.

프랜차이즈 편이점 'GS25'는 ‘홍석천도시락’, ‘김혜자도시락’, ‘블랙비프버거’로 맛과 영양을 챙기면서 가격까지 알뜰한 알찬 메뉴를 선보이며, 나들이 계획 중인 고객들의 식욕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후식으로 1천원대의 커피류와 에이드류의 음료를 더한다면 금상첨화일 터. 알뜰하면서도 시원한 봄 나들이를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