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여성들은 스케줄에 맞춰 시간을 들여 운동하기보다 언제든 편하게 갈 수 있고, 짧은 시간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한 시스템을 선호한다.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기 전 체계적으로 몸매 관리를 시작하고 싶다면 하루 30분이면 OK! 여성전용 30분 순환운동 커브스를 추천한다.
◇ 다양한 기능을 갖춘 ‘커브스 앱’ 인기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www.curveskorea.co.kr)에서 여성들을 위한 똑똑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
30분이면 가능한 커브스 순환운동은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까지 모두 갖춘 완전한 시스템으로 여성들의 체형 관리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체계적인 몸매 관리를 돕는 ‘커브스 - 건강다이어리’ 앱을 출시해 여성들의 편의를 돕는다.
현재 1만 5,000건의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커브스 앱’은 한국 최초로 체형측정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커브스 클럽의 한 회원은 “커브스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체형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운동하는데 자극이 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좋다. 푸시 기능으로 다양한 이벤트 및 커브스 소식을 접하고 있다.”고 말한다. ‘커브스 앱’은 체형측정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나의 건강기록을 비롯해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한다.
◇ ‘커브스 앱’ 활용법
‘커브스 앱’에서는 커브스 회원이라면 매월 측정하는 인바디 결과와 사이즈 기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몸의 변화를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회원카드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스마트폰의 바코드로 간편하게 출석하는 회원카드 기능은 단연 인기가 높다.
칼로리 계산기 기능으로 섭취한 음식물의 칼로리를 계산해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생리 주기표 기능은 생리일을 입력해 예정일을 알 수 있어 운동 시 불편한 날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그 외에도 맨손 스트레칭 영상, 커브스 소식과 이벤트를 바로 볼 수 있는 유용한 기능으로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누구나 스마트폰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커브스’를 검색하고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