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꾹, 네팔 지진 피해 돕기에 적극적으로 나서

돈버는쇼핑 도매꾹이 네팔에 구호물품 지원에 적극 나선다.

도매꾹은 세계의 지붕 네팔 대지진 참사로 큰 고통을 겪고 있는 네팔 국민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빠른 피해 복구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자체 컨테이너를 통해 의류와 생필품 등을 포함한 각종 구호물품을 보내기로 하였다.


이와 함께, 자발적으로 나눔의 뜻을 같이할 회원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하여 회원들의 정성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며, 도매꾹 사이트(http://domeggook.com) 내에서 구호물품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지앤지커머스 모영일 대표는 “이번 지진 피해로 심적으로 큰 고통을 받고 있는 네팔 국민들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표한다.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같은 지구촌 가족으로서, 네팔 국민들의 마음에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고 피해 복구를 돕고자 자발적으로 지원 활동을 진행하기로 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도매꾹 관계자는 “작년 세월호 피해 당시 구호물품을 지원한 바 있고, 작년과 올해 캄보디아 우물 지원 사업 및 해외봉사활동과 함께 국내 소년소녀가장 돕기 활동 및 청소년 장학금 지원사업을 진행 중에 있는 도매꾹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자연재해로 큰 피해를 입은 국가들의 피해 복구를 지원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고민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