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프랜차이즈 호프 창업 브랜드인 '치어스'가 신메뉴 26종을 선보였다. 스모키모듬 메뉴 (제공=치어스) |
이번에 선보이는 요리 중 스페셜 메뉴는 크림소스에 쫄깃한 돈목살 스테이크 육즙의 풍부함이 어우러진 ‘크림 목살 스테이크’와 훈제한 삼겹살, 닭다리, 소시지와 웨지감자, 옥수수를 곁들인 ‘스모키 모듬’, 상큼한 골뱅이무침과 불고기로 속을 채운 ‘계란 입은 만두뱅이’를 비롯해 ‘포세이돈 후라이’, ‘반반 족발’, ‘롤 커틀렛’ 등 총 6종이다.
이 밖에도, 새콤한 토마토소스 스파게티와 은은한 마늘향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토마토 소시지’, 스팸, 보쌈, 김치, 두부가 하나로 만난 ‘스팸 삼합’, 달콤한 레몬크림소스와 상큼한 발사믹 소스로 버무려진 새우와 버섯탕수인 ‘쉬림프 버섯’ 등 26종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화목한 조화’라는 이름 아래, 온 가족이 함께 여유를 느끼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치어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신메뉴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메뉴”라며 “앞으로 신선하고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