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인, 여름에도 시원한 '코튼 니트 원피스' 출시
니트 전문 브랜드 ‘리플레인(RePLAiN)’은 여름철에 스타일링 하기 좋은 코튼 니트 원피스를 출시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리플레인의 코튼 니트 원피스는 허리선을 슬림하게 잡아주면서 A라인으로 퍼지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에 플레어 팬츠와 매치하여 긴 튜닉 형태로 스타일링해도 멋스럽다.

최고급 이탈리아산 피마 코튼(PIMA COTTON)을 사용하여 착용감이 부드럽고 조직감 있는 소재가 시원함을 선사한다. 컬러는 아이보리, 라이트 블루, 옐로우, 블랙 총 네 가지로 출시되었다.


리플레인은 이번 여름 기존의 니트 아이템에 더해 재킷, 스커트, 셔츠 등 새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니트를 주력 아이템으로 구성하되, 기존에 비해 다양한 스타일로 리플레인의 감성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 이번 프로젝트의 특징이다.

특히, 이탈리아 프라다 본사를 거쳐, 한섬 마인에서 핵심적인 디자이너로 근무한 안수현 실장이 객원 디자이너로 참여하여 리플레인의 보다 확장된 감성을 보여주고자 했다.
리플레인, 여름에도 시원한 '코튼 니트 원피스' 출시
리플레인의 2015 SUMMER 컬렉션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replain.com/),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애비뉴엘 잠실점 등의 편집 매장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리플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