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희 김준선, 90년아이유VS女실신유발자 '인기겨루기'


'박준희 김준선' 

누가 더 대단할까? '슈가맨을 찾아서'에 원조 인기 아이돌 남녀가 떴다. 

지난 8월 19일 방송된 JTBC 파일럿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 1회에서는 유재석 유희열을 팀장으로 둔 각 팀들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슈가맨'으로 선정된 추억의 가수 박준희와 김준선이 패널로 출연해 과거 떠돌았던 루머와 에피소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먼저 유재석 팀은 “김준선 때문에 실신한 여고생이 있었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해 기선제압을 시도했고, 김준선 본인도 이를 인정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맞서 유희열 팀은 90년대 아이유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남성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원조 아이돌 가수 박준희를 소개했다.

박준희는 가요계를 떠나있었던 이유에 대해"원래는 댄스를 하려고 하지 않았다. 그런데 댄스곡으로 데뷔를 하게 됐다. 채워지지 않은 아쉬움이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내공을 쌓은 후에 다시 음악을 하자란 생각으로 떠나있었다"며 "작년에 내가 하고 싶은 스타일의 음악들을 담아 음반을 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가맨을 찾아서'는 대한민국 가요계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국민MC 유재석의 첫 종합편성채널 출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JTBC '슈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