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GF 앰플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코리아나화장품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이 최근 롯데면세점 소공점과 코엑스점, 제주점은 물론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등에 입점해 주목을 끌고 있다.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관계자는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은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중국에서 크게 히트를 치고 있는 상황에서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에 입점됨으로써 새로운 히트 제품으로 육성될 가능성이 높다"며 "중국 현지에서의 인기가 국내에까지 영향을 끼쳐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에 입점하게 됐으며 다양한 유통경로에서 판매됨에 따라 한국을 찾는 요우커 등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은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상피세포재생인자 EGF를 함유한 기능성 앰플. 피부고민과 영양, 탄력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엄선된 다양한 허브성분들이 감추고 싶은 피부 고민을 해소하고, 집중적인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강점이다. 얼굴전체에 사용해도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도 다른 앰플과의 차별점이다.
또 밀폐형 주사기 타입의 용기를 채택, 안전성을 높인 것도 중국에서 주목받는 요소 중 하나다. 개별 타입의 주사기 형태로 만들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공기 등의 외부요인으로부터 핵심성분이 변화를 막아 세밀하고 안정적으로 피부에 효과를 그대로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은 토너 후 사용단계에서 얼굴과 목에 펴 바른후 손바닥 전체로 감싸듯이 지긋이 눌러 흡수시키면 되며, 1개의 앰플(2ml) 30개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은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 이외에도 성형외과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유통 경로를 더욱 확대해 명실상부한 기능성 앰플의 리딩 제품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사진=코리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