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커핀그루나루’가 가을 신메뉴스무디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커핀그루나루의스타메뉴인 ‘원조 허니버터브래드’에서 모티브를 얻은콘셉으로‘허니버터스무디’ ,‘피넛버터 스무디’ 총 2종을 선보이며 전국 커핀그루나루 매장에서 판매된다.
커핀그루나루, 마시는 허니버터브래드 '허니버터스무디' 새로나왔어요

‘허니버터스무디’는 원조 허니버터브래드가 크림처럼 녹아 내리는 오리진의 맛을 그대로 살려 생크림과 달콤한카라멜시럽이 부드러운 조화를 이룬다.

‘피넛버터 스무디’는 피넛버터브래드의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려 깊고 풍부한 땅콩의 바디감과시나몬 가루로 풍미를 한층 깊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커핀그루나루관계자는 “음료 시장은 본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과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또한 최근 디저트 음료시장에 ‘단맛’ 열풍이 거세지면서 이점을 반영한신메뉴‘허니버터스무디’, ‘피넛버터 스무디’는오직 커핀그루나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매장에서는 벌써부터 “마시는 허니버터브래드’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으며, 앞으로‘원조 허니버터브래드’를 이을 또다른 스타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메뉴스무디출시 기념 이벤트로 허니버터스무디, 피넛버터 스무디 2잔을 포함하여, 제조음료 총 6잔을 마시면 신메뉴스무디 1잔을 무료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9월 30일까지 커핀그루나루페이스북에‘허니버터스무디’ ,‘피넛버터 스무디’ 구매 인증샷을업로드하면 매주 7명씩 추첨을 통해 신메뉴스무디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